사회복지교육

VMS인증관리요원교육

VMS인증관리요원교육 [보수]제3차 사회복지자원봉사 인증관리요원 보수교육

  • 수강기간 2024-03-27 (수) 00시 ~ 2024-03-27 (수) 23시
  • 신청기간 2024-03-12 (화) 09시 ~ 2024-03-25 (월) 13시
  • 수강료 유료 (25,000)
  • 교육시간 4시간
  • 교육대상 서울지역 사회복지자원봉사관리센터 소속 기존 인증관리요원
  • 교육장소 온라인교육
  • 교육목적 사회복지자원봉사 인증관리요원 직무능력 및 신뢰성 향상
  • 담당자명 김영은
  • 문의처 02-2021-1741
  • 파일

    2024년 인증관리요원 제3차 보수교육 안내.pdf (190.3KB)


  • 본 협의회 홈페이지에 신청자 본인이 개인회원으로 회원가입하고 신청하셔야 합니다.

    교육생 명단은 신청 당시 작성한 신청자명이 아닌 교육을 신청 한 아이디 정보로 등록됩니다.

    타인의 계정으로 로그인 후 교육 신청 시 본인 확인 불가로 교육 확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, 접수일자, 교육일자 모두 반드시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[관리센터 서울지역만 신청 가능합니다.]

    ★ 타 지역 관리센터 소속 인증관리요원이 교육 신청시 사전 안내 없이 자동 취소 됨을 말씀드립니다.

    ★ 교육 접수 마지막일 까지 교육비 미결제시 사전 안내 없이 자동 취소됩니다.

    ★ 인증관리DB시스템 내 소속 기관 정보와, 교육 신청 시 소속 기관 정보가 다를 시 위촉이 불가 합니다.

      교육 전까지 소속 정보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.

    ★ 교육 신청 정보 오기입(전화번호, 이메일 등) 으로 인한 공지사항 미수신에 대한 책임은 수강생 본인에게 있습니다.
       마이페이지에서 수강생 정보 현행화 후 교육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    ★ 보수교육 대상자 자격 확인 필수 

    1) 기존 인증관리요원

    2) 최근 교육일로부터 3년~5년 경과하여 활동정지 상태인 자

    ※ 최근 교육일로부터 5년이 경과하였을 경우 '양성교육' 대상자 입니다.

    ​본 교육은 온라인 화형 방식으로 진행합니다.

      ​아래 공지내용을 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.

     

    ​정해진 기한 안에 교육 수강을 완료해야 합니다.

      ※ 기간 내 수강 완료가 되지 않을 때 교육비 환급 불가​


    교육비: 정인원만 결제 가능, 신청 후 업무일 2일이내 온라인 결제해야 함

      (홈페이지에서 카드 및 실시간계좌이체 가능, 일반 계좌이체 불가)

      카드결제: 개인, 기관카드 가능 / 계좌이체: 개인계좌만 가능함.

     

    교육실시일 5일전(휴일/공휴일제외, 업무일기준)부터 운영규정에 근거하여 교육취소 및 참가비 환급이 절대 불가하오니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교육신청취소 후 재신청 및 결제방법 변경으로 인한 교육취소 또한 절대 불가합니다.


    ​교육 종료 후 수강 여부를 확인하여 문자를 보내드립니다.

      1~2주 정도 소요되고 문자 수령 이후부터 협의회 홈페이지에서 수료증 출력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☞ 본 교육은 기존에 활동중인 인증관리요원이 위촉 후 3년(36개월)에 1회씩 필수적으로 이수해야 하는 교육입니다. 


     

    ☞ '사회복지사 보수교육'과는 무관하며 신규인증관리요원 위촉을 위한 양성교육과는 별개의 교육이니 업무에 혼란이 없도록 유의바랍니다.​